uno피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차트맨 조회 197회 작성일 2019-08-13 00:16:01 댓글 0

본문

uno피자 카페 음식점 하이드 파크의 단체손님 환영 음식점의 이탈리아 음식점 게시 시카고 딥디쉬 피자 - Pizzeria
Uno 39 759 616 322 123 77 (17) (1,449) (150) 한국어 (17) 영어 (1,449) 스페인어 (150) 이탈리아어...
여기도 다녀온지 한 달이 훨씬 넘었는데 사진 정리하다가 먹고싶어져서 올려본다 T_T 우노는... 주는 쿠폰이 있어서 싸게 먹었네요. 친구가 시킨 해산물 알리오 올리오 (18,700원
) 다른 집의... 메그니피션트 마일 음식점 스트리터빌 음식점 웨스트 루프 음식점 웨스트 루프의 새우 딥디쉬 피자 - Pizzeria
Uno 49319 673 563 290 113 71 (16) (1,313) 스페인어 (133) 한국어 (16) 영어 (1,313) 스페인어... :) (1.11-1.
12) 샌프란시스코, 요세미티 La 관광 같이하실분 찾아요 옐로나이프&am
p;캘거리밴프 동행... Seoooo 조회6,396 | 추천 두툼한 시카고 피자를 알게된 건 작년인데 올해 여름 갑자기 시카고피자가 유명해지기 시작했죠! 저는 이제서야 먹어보게 되었답니당ㅋㅋㅋ
인기가 많다는 홍대의 시카고 피자 말고 원래... 롤 챔스를 보러 용산역에 갔다가 먹은 UNO입니다. 파스타와 피자를 하나씩 먹었는데 현재 티몬에서 6,000원에 피자를 주는 쿠폰이 있어서 싸게 먹었네요. 친구가 시킨 해산물 알리오 올리오 (18,700원
) 다른 집의... 2장 한번에 쓰려고 잠실점으로 고고~ ^^; NUMERO UNO Ind \14,500 누메로 우노 메인메뉴 주문시 쿠폰사용이...
원짜리 이상 주문하면 쓸수 있다고해서.. 피자 하나 시키고, 쿠폰으로 누메로 우노를 선택!! 은근... ㅋㅋㅋㅋㅋ 4월을 힘차게 맞이하려구요!!
! 오늘의 맛집은 강남에 있는 시카고피자 우노(UNO)입
니다. 페이스북에 한창 시카고피자 사진이 올라오길래 한국에도 저런 곳이 있으려나~했는데
우노피자가 바로 시카고... 시카고피자 사진이 올라오길래 한국에도 저런 곳이 있으려나~했는데
우노피자가 바로 시카고... 위메프에서 UNO 레스토랑 행사해요~ 전 회사 바로 앞에 UNO가 있어서 퇴근하고 남친하고 가려고 구매했어요 메인하나 시키면 딥디쉬피자 5000원이구요
메인하나랑 이 피자랑만 먹으면 될듯 ㅎㅎ 매장이 많이... 어제 친구가 와서 뭘 먹을까 하다가 우노피자에 갔습니다 젓가락 못 써서 아무데나 갈 수도 없었고 그렇다고 함부로 일산까지 온 친구에게 한국의 매운 맛을 보여주기엔 너무 미안해서....
우노에 가서 거침없는... 피자 두껍고 맛있어보임 ㅋㅋ 아 꼭 한번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019 년 08 월 총 방문자 236,450 명 Family Restaura
nt 총금액: 17,600원 (부가세 포함)딥디쉬피자
(16,000원
)X1개 코엑스몰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레스토랑은 바로 UNO! 우노의 대표메뉴인 시카고식 딥디쉬... 아래 어떤 분이 시카고 피자를 올려주셨는데요 UNO에 가면 시카고 피자를 주로 팔잖아요. 아까 사진이랑 비슷하게 작고 두껍게... 예전에 한번 갔는데 광고 문구 중에 "정통 이탈리아 스타일의 시카고 피자" 라고... 싶다하셔서 ㅎ 그나마 괜찮다는 ?UNO를 찾아갔습니당. 시푸드필라프 전체적으로...
좋더군요 ㅎㅎ 처음에는 빵을 주는데 아웃백이나 이런데하고 다르게 마늘향이 나는 빵이라 좋았습니다...
Daniel A. Rouse C.E.O, 그리고 양사 관계자들... ㅇㅇ 이상 주문하면 쓸수 있다고해서.. 피자 하나 시키고, 쿠폰으로 누메로 우노를 선택!! 은근... 구불구불하게 넣어져있었답니다
무엇보다 톡톡... [서울맛집/강남
역맛집] 시카고피자 UNO피자 ... 김센스님께서 시카고피자를 먹고 싶다하셔서 ㅎ 그나마 괜찮다는 ?UNO를 찾아갔습니당. 시푸드필라프 전체적으로...
상 호 명 : [UNO] BBQ치킨딥디쉬
피자 쿠폰 UNO에서 또 피자 쿠폰이 있길래 올려봅니다.^^
보기에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suklovey
suklovey
mono1913
mono1913
33 40 생겨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들어간곳이었는데
나름 유명한 곳이었네요. 치즈가 가득한 시카고 피자로 유명한 곳이었는데 좀 느끼하긴 하지만 맛있네요 ㅋㅋ 해산물 필라프도 나름 합격점이었습니다
. 5... 딱 어울리는 레드 스파클링 와인 "람브루스코" 입니다. 와인을 밖에서 마시기엔 너무 비싸다면? 내가 가는 와인바엔 내가 원하는 안주가 없다면? 요렇게 와인살롱에 오셔서 와인은 와인샵 가격으로 사시고... 디보빌리지! 비적립3만원이용
권(150매한정
) [3개지점] UNO(우노)시
카고피자 추가할인! 20,000원 1,235개 구매 1인당 50매 사용가능 [영업시간안내]
강남삼성타운점:
11:00 ~ 23:00 (라스트오더 21:30) 일산... 메인하나 시키면 딥디쉬피자 5000원이구요
메인하나랑 이 피자랑만 먹으면 될듯 ㅎㅎ 매장이 많이... 두껍게... 예전에 한번 갔는데 광고 문구 중에 "정통 이탈리아 스타일의 시카고 피자" 라고... 명 Family Restaura
nt 총금액: 15,300원치
즈 앤 토마토(15,3
00원)X1개 [COEX] 두터운 팬피자가 맛있는 곳, 우노 (UNO) 여기도 다녀온지 한 달이 훨씬 넘었는데 사진 정리하다가 먹고싶어져서 올려본다 T_T 우노는... 미국 서부지역 여행 동반자를 찾읍니다. 1/22~1/3
1 샌프란시스코 그랜드캐년 1박2일 카라반 캠핑 동행 구합니다 :) (1.11-1.
12) 샌프란시스코, 요세미티 La 관광 같이하실분 찾아요 옐로나이프&am
p;캘거리밴프 동행... 곳이었는데 좀 느끼하긴 하지만 맛있네요 ㅋㅋ 해산물 필라프도 나름 합격점이었습니다
. 5... 토박 피자집에 비해 전혀 꿀리지 않는다는 평이다. 2.2. 국내[편집] 한국에서 시카고식 피자를 맛보고 싶으면 UNO를 이용하면 되었으나...[
5] 2017년 12월 10일을 기점으로 유일했던 강남 삼성타운점이 폐점... 미국 uno라는 가게의 대한민국 지점이고 전국에 딱 저 세곳뿐임 진짜 피자 두껍고 맛있어보임 ㅋㅋ 아 꼭 한번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인바엔 내가 원하는 안주가 없다면? 요렇게 와인살롱에 오셔서 와인은 와인샵 가격으로 사시고... 피자 반죽에 좀 자신이 붙고나서부턴 주로 집에서 피자를 만들어 먹는데요, 얇은 피자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또 어떨땐 두툼한 피자가 먹고 싶더라구요. 특히 시카고에 갔었을때 우노피자에 들렀는데 두껍고 바삭... UNO를 이용하면 되었으나...[
5] 2017년 12월 10일을 기점으로 유일했던 강남 삼성타운점이 폐점... [영업시간안내]
강남삼성타운점:
11:00 ~ 23:00 (라스트오더 21:30) 일산... 673 563 290 113 71 (16) (1,313) 스페인어 (133) 한국어 (16) 영어 (1,313) 스페인어... 어떨땐 두툼한 피자가 먹고 싶더라구요. 특히 시카고에 갔었을때 우노피자에 들렀는데 두껍고 바삭... 1244 약정서에 서명하는 정명라인 구기형 대표이사와 N.U Holding 사 Daniel A. Rouse C.E.O, 그리고 양사 관계자들... 시카고 피자 전문점 우노에요!!!!
!! 식전에 주는 스틱!!!! 너무 맛있어요~~~~
~ 노란빛깔의 체다치즈~~~~
두께가 엄청나죠?! 보기만해도 배가 부릅니다~ 피자 외에도 파스타종류도 있답니다~ 샐러드도 굉장히 푸짐... 759 616 322 123 77 (17) (1,449) (150) 한국어 (17) 영어 (1,449) 스페인어 (150) 이탈리아어...
딥디쉬 피자 맛있음 ㅇㅇ 한국에도 몇 개의 토종 체인점이 생기며 어느정도 인기를 끌고 있기도 하며, 그 이전부터 UNO라는 시카고식 피자 전문점이 진출해있기도 했다. 그 압도적인 치즈의 물량 덕에 반응이 좋은 편. 한국의 시카고 피자... 전문점이 진출해있기도 했다. 그 압도적인 치즈의 물량 덕에 반응이 좋은 편. 한국의 시카고 피자... 유명해지기 시작했죠! 저는 이제서야 먹어보게 되었답니당ㅋㅋㅋ
인기가 많다는 홍대의 시카고 피자 말고 원래... 올려봅니다.^^
보기에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suklovey
suklovey
mono1913
mono1913
33 40 코엑스몰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레스토랑은 바로 UNO! 우노의 대표메뉴인 시카고식 딥디쉬... 얼떨결에 코엑스에 있는 피자집 UNO 에 갔습니다 굉장히 눈에 자주 보이나 안가게 되는 집이었는데 가보니깐 좋더군요 ㅎㅎ 처음에는 빵을 주는데 아웃백이나 이런데하고 다르게 마늘향이 나는 빵이라 좋았습니다...
보기만해도 배가 부릅니다~ 피자 외에도 파스타종류도 있답니다~ 샐러드도 굉장히 푸짐... 함부로 일산까지 온 친구에게 한국의 매운 맛을 보여주기엔 너무 미안해서....
우노에 가서 거침없는... ... 

#uno피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4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ovefrankfurt.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